고프로 액션캠 체스트마운트 개봉기

Posted by 팬더삼촌
2017. 11. 13. 12:44 조각모음
728x90

고프로 액션캠


고프로 등장으로 액션캠의 바람이 불고 

유튜브로 인해 동영상 컨텐츠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많아졌죠

물론 방송의 영향력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ㅎ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고프로는 악세사리 종류가 다양한대요

그래서 이번에 고프로 액션캠 체스트 마운트를 구매하게 되어 

짧게 개봉기를 써볼까합니다.


체스트 하네스


구매는 낙원카메라에서 했는데 마젠타라는 브랜드입니다

박스에 홀로그램이 붙어 있고 제품에 이상이 있으면

배송비를 낙원카메라에서 부담한다고 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

그나저나 이 브랜드 낯이 익은데 작년에 구매했던 셀카봉도

이 마젠타였네요 ㅎㅎ​



저는 고프로가 아니라 일명 짭프로라 불리는 

노바텍 SJ9000을 보유중입니다 

그래서 고프로 정품 악세사리 가격의 1/4정도 

가격인 이 제품이 딱이다 싶어 구매하였습니다.


구성은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가슴에 고정할 수 있는 본체와

액션캠을 고정하는 브라켓으로 되어 있고 

플라스틱 버클로 간편하게 탈부착 가능합니다.



체스트 하네스


이렇게 브라켓을 본체에 끼워주면 고정이 되고

360도로 회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체스트 하네스


90도로 돌린 사진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루어낚시를 하는 영상을 찍기 위해 

구매했기 때문에 정면으로 고정하여 사용합니다.



체스트 하네스


한가지 아쉬운 부분은 박음질 마감처리가 미흡했네요

사용하는데 크게 지장은 없을 것 같아 그냥 사용합니다 ㅎ



체스트 하네스


실제로 착용해봤는데 몸에 잘 고정되고 

액션캠을 정면에서 90도 아래로 내려도 

고정에 문제 없습니다.

패딩조끼와 바람막이를 껴입고 그 위에

착용하여도 전혀 불편함이 없네요



직접 나가서 테스트 해 본 영상입니다.

액션캠 셋팅이 저화질로 되어 있었나보네여;;

걸을때 진동은 영상에서 보시는 정도입니다

저는 어차피 낚시할때만 사용하기 때문에

헤드 마운트보다 아주 만족스럽네요 ^^

구매하실 분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