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코끼리를 아시나요? feat.상남2인조

Posted by 팬더삼촌
2017. 9. 26. 22:59 조각모음
728x90

상남2인조, 핑크코끼리


상남2인조 20권 173화 (애장판 10권)


10대 시절 가장 좋아했던 토루 후지사와 작가의 "상남2인조"라는 만화책이 있었다. 

학원물로서 폭력적인 내용이 대부분이며 음란한 내용들도 가끔씩 나오는 청소년들이 상당히 좋아할 만한 내용이다.

이 만화책에서 한 에피소드가 나오는데 지금까지도 해답을 얻지 못했었다 

몇년전에 페이스북에 위에 있는 짤을 올렸었는데 페이스북 친구로 되어있던 한 분이 알고 있는 듯한 댓글을 달아서

그 분과 대화를 나눴다.


그 분 말로는 포경안한 남자의 성기가 핑크코끼리라고 했다.

에피소드 마지막 부분에 시노미가 영길이의 그것을 보고 핑크코끼리가 뭔지 깨닫는다고 했는데

마지막 부분은 이렇다


상남2인조, 핑크코끼리

 

ㅋㅋㅋㅋ 그렇습니다 그냥 이렇게 허무하게 끝나버립니다 

그 분이 한 말은 틀렸습니다


페이스북 토루 후지사와 작가한테도 메세지를 보내봤지만 묵묵부답 .... 기대도 안했음 ㅋㅋ





그래서 지식인을 뒤져 봤는데 몇가지 추측성 댓글들을 보게 되었다.



일단 만화책에서 추측한 내용


1.야한것이다


2.남자가 있어야한다


3.여자 혼자 볼 수 없다


4.하루에도 몇 번은 볼 수 있다


5.남자 그것도 코끼리랑 비슷하긴 하지만 그런게 아니다


6.핑크코끼리를 만나면 황홀한 느낌




지식인에서 추측한 몇가지 댓글



1. 80년대 은어로서 남자의성기와 여자의성기가 결합한(남자의성기가 반쯤 나온)


2. 역시나 포경안한 남자의 성기

3. 오르가즘



그래서 제가 내린 결론은 만화책에서 추측한 내용을 종합해볼때 "오르가즘"이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