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지현 인스타

Posted by 팬더삼촌
2018. 10. 18. 08:00 조각모음
728x90


안지현


1997년 10월3일, 경기도 안양시

169cm, 48kg

에이치에스컴(HSCOM) 소속


치어리더 안지현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프로필은 위와 같구요 

키가 상당히 큰편이네요 대학진학은 하지않고 

바로 치어리더의 길로 가고 있습니다




안지현




안지현




안지현



예전 치어리더 3대장이 박기량, 김연정, 강윤이 였다면

지금 제가 생각하기에는 안지현, 서현숙, 이나경정도 

신흥강자 박현영 조현주 이하은도 보입니다 ㅎㅎ 



안지현




안지현




안지현




안지현



고3때 아르바이트로 오디션을 봤는데 삼성 썬더스에 합격하여

치어리더로 데뷔하게 되었다는군요








안지현



여고생 치어리더 직캠으로 인기를 얻게 되었고 

점점 포텐 터지면서 3대장으로 불리지 않게 되었나 생각해봅니다






안지현



데뷔를 농구팀 치어리더로 시작하여 배구와 야구로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으며, 지금은 다시 농구팀에서 활약 중입니다




안지현



제2의 박기량이라 불리기도 하고, 별명은 여자친구? 라네요 ㅎㅎ;;






안지현




안지현




안지현



올해 1월 핫한 셀럽이면 찍게된다는 맥심잡지 커버모델이 되었고

역대 맥심 중 가장 빨리 매진 되었다는데 

본인도 인기를 실감하지 않을까 하네요~

거기에다 게임 광고모델까지 인기가 쭉쭉 상승 중입니다




안지현




안지현




안지현



안지현 인스타 일상을 보면 대충 찍어도 화보가 되는 

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음 ^^





안지현




안지현




안지현




안지현




안지현



웃는 모습이 참 매력적임! ㅎㅎ 


출처 : https://www.instagram.com/wlgus2q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