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젤예 러시아 모델 안젤리나 다닐로바(Angelina Danilova)

Posted by 팬더삼촌
2018. 1. 29. 23:00 조각모음
728x90

안젤리나 다닐로바 (Angelina Danilova)

1996년 12월 28일,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177cm

모델, 배우

팔렛 미디어 소속

상트페테르부르크 대학교 인테리어 디자인 전공




2016년 tvN의 예능 프로그램 "바벨 250"에 출연하게 되면서 얼굴을 알리게 되었다

러시아 엘프녀, 만찢녀, 여신강림 등등 외모로 인한 극찬이 끊이지 않음





활동한지 얼마되지 않아 정보가 별로 없네요

인스타를 보니 요트를 타고 있는 사진이 있는데

집이 부유한가 봅니다 ㅎ 

해외여행 사진들도 많고 한국이 좋아서 한국을 자주오는 듯






뉴스기사에 따르면 이 사진 하나로 인스타 팔로워가 60만이 되었다네요

그만큼 한국인들의 인기가 높아졌다고 볼 수 있는데 

대다수가 남자일꺼라 봅니다 ㅋ

그리고 얼마전에는 SNS 덕분에 "2018 한국이미지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그녀는 유튜브에서 K-POP 리액션 비디오를 본 후 

K-POP을 좋아하게 되었고 

엑소, 빅뱅, 방탄소년단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모델활동 뿐 아니라 방송과 영화 등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음악에도 많은 관심이 있다고 합니다






올해 연기와 노래 두 분야에서 성장할게 될 안젤리나 다닐로바

기대가 됩니다~ !!